블로그 키워드 공략 구글 애즈 (애드워즈) 가입 방법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공부하기/애드센스 공부하기

블로그 키워드 공략 구글 애즈 (애드워즈) 가입 방법

by .0ops. 2020. 12. 4.

블로그 키워드 공략 구글 애즈 (애드워즈) 가입 방법

#블로그 키워드

#블로그 키워드 공략

#구글 애즈 (애드워즈)

#Google Ads


안녕하세요. 블로그 초짜 공부하는 웁스 입니다. 호주 멜번 락다운도 풀리고, 이런 저런 일들로 바쁜 나날들을 보내며, 그래도 나름 티스토리 1일 1 포스팅을 해 보겠다고 하기는 하는데, 생각처럼 쉽지는 않네요. 할 일은 많고, 공부할 것은 더더욱 많더라구요. 오늘은 고수님들이 황금 키워드다, 키워드가 중요하다 하도 그러셔서, 구글링을 하다 구글 애즈 (애드워즈 , Google Ads)에서 키워드와 광고 단가를 확인 후 공략해 보라는 글들을 보고 직접 가입해 봤습니다. 

처음 사이트에 들어가서 가입하느라 고생 좀 했습니다. 사이트 가입하는게 뭐 그리 어렵겠냐마는 선택의 순간들이 많았습니다. 



구글이든 네이버든, 다음이든 구글 애드워즈로 치시면 쉽게 사이트에 접속 하실 수 있으 실 겁니다. 링크 걸어둘꼐요. 

https://ads.google.com/home



 저는 노트북이 영어로 깔려 있어 첫 화면은 영어로 나옵니다. 일단 Get started 로 들어가 주시면 아래와 같이 나옵니다 .



이메일을 기입해 주시고, 로봇이 아님을 클릭 하신 후, 쿠폰 받아 놓으세요. 어차피 공짜이고 미래는 모르니 준다니 받아야죠. 공짜 코드 받으시고, 다음 '시작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저는 이 부분에서 몇 번을 왔다 갔다, 구글링 하다가 겨우 찾았네요. 상위 3가지 선택을 하지 마시고, 아래에 '전문가 모드로 전환'을 클릭하세요. 



이 화면에서는 왼쪽 아래에 '캠페인 없이 계정 만들기'를 클립 하세요.



기본 정보 기입해주시고, 저는 호주 멜번이라 요렇게 기재했습니다. (한국이시면; 한국 - 시간대 - 통화 원)



 축하드립니다. 계정 가입 하셨습니다. 이제 '계정 탐색'을 눌러 보세요. 아래 화면에서 도구 및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도구 및 설정'을 들어가셔서 '키워즈 플래너'를 클릭해줍니다. 



 이제 구글 애즈 (애즈워즈), Google Ads 에서 블로그 키워즈를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가입만 했다고 다가 아니네요. 키워즈도 분석도 해봐야하고 광고 단가도 둘러 볼려면 할 것이 엄청 많네요. 그래도 뭔가 하나 배웠다는 것에 조금은 맘이 편해 지네요. 우리 모두 다 같이 공부해서 소통하고 대박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