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구글 유입에 도움이 되는 html 코드
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공부하기/티스토리 공부하기

티스토리 구글 유입에 도움이 되는 html 코드

by .0ops. 2020. 12. 10.


티스토리 구글 유입에 도움이 되는 html 코드

티스토리 구글 유입에 도움이 되는 html 코드 


아직 블로그 운영에 초기 단계라 배워야할 팁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물론 자유롭게 글을 쓴다고 하는데, 두서 없이, 형식 없이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글을 쓸때마다 가끔은 강조하고 싶은 부분도 있고, 인용구를 사용하면서 구분도 짓고 싶은데, 스킬이 부족하다 보니 불편한 점이 많았습니다. 아무리 유입양을 늘려보려고 구글링이나 무료 구글 이미지를 사용한다고 해도 물론 허사였습니다. 그래서 오늘도 여러 구글링을 통해 서식 관리를 알았고, 서식 등록 사용까지 글쓰는 방법을 알아보려 합니다


티스토리 서식 등록


블로그 관리에서 서식 관라를 클릭 해주고, 서식 쓰기로 들어가 봅니다. 이곳에서는 말 그대로 서식을 등록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등록 방법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습니다. 

 


글쓰기 할 때와 같은 창이 나와서, 잠깐 헷갈렸습니다. 이곳에서 간단히 제목을 작성하고, 서식을 쓰고 혹은 복사해서 글쓰기와 같이 발행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주의할 것은 서식을 넣을 때는 




발행을 누르면 아래와 깔끔하게 나오게 됩니다. 제목 앞에 색깔은 RGB 넘버를 변경해 주시면 된다네요. 




티스토리 서식 활용

저는 개인적으로 서식에 이름을 하나씩 나눠서 기입해 놓고, 필요할 때마다 사용하려고 합니다. 사용하실 때는 우측 하단에 보면 서식 불러 오기가 있습니다. 서식 클릭 후, 넣고자하는 문구를 넣어주면, 화면에 나옵니다. 




여러 구글링을 하다 보니 구글을 h4,h3 같은 코드를 좋아한다네요. 이미지 사진이나 구글을 통해 구글 이미지를 넣고 싶으시면 똑같이 편하게 넣으시면 됩니다. 오늘도 저는 하나 배웠습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혹시나 필요하신 분들은 사용하세요.


서식코드 HTML.docx


#구글 유입

#구글링

#구글 이미지

#HTML cod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