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파람을 불어보아요
본문 바로가기
Fun Fun Fun

휘파람을 불어보아요

by .0ops. 2020. 12. 23.

휘파람을 불어보아요


호주의 생생한 소식을 전하는 웁스입니다. 바쁜 일과를 마치고, 아직도 잔업이 남아 유투브 노래를 틀어놓고, 노트북 앞에 앉아 있습니다. 유투브 속에서 요즘 즐겨 듣는 싱어게인이 나오네요. 63호 가수가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라 하는 이문세 님의 '휘파람'을 불렀네요. 조용한 저녁 감성에 젖어 무한 반복으로 듣고 있습니다. 63호 가수의 '휘파람' 이문세님의 '휘파람'과  다른 느낌이로 또 다른 매력이 있네요. 여러분들도 들어보면 좋으실 것 같네요.


출처. jtbc 싱어게인 63호 가수

63호 '휘파람'


싱어게인 에서 가장 핫한 가수이죠. 개인적으로  63호 가수는 노래를 편하게 부르는 것 같아, 마음이 끌리네요. 과연 우승까지 갈 수 있을런지 궁금하긴 하네요. 63호 가수는 원곡의 느낌을 그대로 큰 변화 없이 자기식대로 편하게 부른 것 같습니다. 



출처. 유투브 jtbc 싱어게인 63호 가수 '휘파람'


이문세 '휘파람'

1985년에 발표된 이영훈 작사,작곡한 노래로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입니다. 지금까지 Kpop star나 복면가왕 등 많은 가수들이 나와 리메이크를 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문세님 본인이 부른 노래가 가장 마음에 와 닿긴 하네요.


출처. 유투브 MBCkpop 이문세 '휘파람'


'아직도 그대 향기가 나마서

이렇게 서 있어'

...

'사랑하는 그대

내 곁을 떠나갈 적에

그래도 섭섭했었나

나를 보며 눈물 흘리다'

...

두 손 잡고 고개

끄덕여 달라하기에

그렇게 하기 싫어서 나도 울었네'


한편의 시와 같은 노래는 오늘도 제 마음을 따뜻하고, 평온하게 만들어 주네요. 추운 겨울 모두들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짧은 글 재미나게 보셨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