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 프로 출시일 가격 기능이 궁금하다?
본문 바로가기
IT, 프로그램/IT 기기

삼성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 프로 출시일 가격 기능이 궁금하다?

by .0ops. 2021. 1. 8.

삼성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 프로 출시일 가격 기능이 궁금하다? 

삼성 이어폰 갤럭시 버즈 플러스 프로 출시일 가격 기능이 궁금하다?

 

호주의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는 웁스입니다. 개인적으로 늘 새로운 핸드폰이 나올 때마다 관심이 갑니다. 현재 아이폰을 사용하고 있지만(이미 나이가 든 아이폰입니다.) 개인적으로 이미 공개된 삼성 갤럭시 S21의 펜과 카메라 성능이 마음에 들어 최종 공개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앞으로 공개날이 일주일 정도 남았습니다. 

출처. Evan blass voice 계정

이번 갤럭시 S21 시리즈에는 충전기와 함께 삼성 이어폰도 같이 제공이 되지 않습니다. 애플의 전철을 밟고 있네요. 현재 저는 아이폰과 애플 에어팟을 사용 중인데, 애플도 그렇고 삼성도 그렇고, 늘 제공되었던 이어폰이 그래도 나름 꽤 쓸만했지만, 더 이상 제공이 안된다니 안타깝습니다. 개인적으로 애플 에어팟을 너무나도 잘 쓰고 있어서, 훗날 갤럭시 S21의 정식 공개 후 아이폰에서 갈아타야 하나 말아야 하는 시점에 버즈도 구매를 해야 하나 말아야 하나 같이 고민 중이라 갤럭시 버즈 가격과 새로운 기능이 어떤 건지 알고 싶어 간단하게 정리해 보려 합니다. 

 

갤럭시 버즈 비교

 

갤럭시 버즈에게 관심을 갖는 이유는 간단히 말해서 더욱더 향상된 IPX7 방수 등급과 케이스의 배터리 용량 그리고, 애플의 에어팟 프로에 비해 비슷한 스펙에 비해 비록 저렴한 20만 원대에 가격이 형성된다는 점입니다. 해외 출시 가격은 199달러로 책정되었고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169달러보다 30불 정도 더 비쌉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의 한국 출시 가격은 198,000원 이였습니다. 갤럭시 버즈 프로의 국내 출시 가격은 대략 25만 원 내외로 예상됩니다. 

과거 갤럭시 버즈 라이브에서 보여준 오픈형 이어폰에서 다소 아쉬웠던 노이즈 캔슬링의 성능을 개선할 것으로 예측되어 집니다. 갤럭시 버즈,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귀 안으로 들어가는 인이어 타입에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없었습니다. 작년 하반기에 출시된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반대로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탑재했지만, 인이어 타입이 아닌 오픈형 이었습니다. 상대적으로 애플의 에어팟은 인이어 타입에 노이즈 캔슬링 기능이 탑재되어있습니다. 

유출된 기능을 살펴보면 갤럭시 버즈 프로는 에어팟 프로의 공간감 오디오 기능과 비슷한 '비디오 용 3D 오디오 기능'을 탑재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유출된 갤럭시 버즈 프로 제품 사진

유출된 갤럭시 버즈 프로 제품 사진

색상은 바이올렛과, 팬텀 실버, 유광 블랙으로 출시 하는 것 같습니다. 

댓글